반응형

[방문한 곳]

1. 맛집 (천서리막국수)

2. 이포보 (여주 뷰 맛집)

3.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오늘은 수도권에서 그리 멀지 않은 경기도 여주를 다녀온 이야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주말에 집에 있다가, 답답한 마음에 근처에 가볼만한 곳을 찾다가 여주로 출발을 하였습니다^^

 

주변 지인들한테 물어보니, 여주에 천서리막국수가 그렇게 맛있다고해서 바로 맛집부터 방문을 하였습니다 ㅎㅎ

 

*천서리막국수 본점 : 경기 여주시 대신면 여양로 1974 

 

여주 부근에 왔다가 그냥 네이게이션에 단순하게 천서리막국수를 치고 나오는 곳으로 갔습니다.

알고보니 여주에는 천서리막국수 집들이 굉장히 많아서, 본점을 가야 제대로 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운이 좋게도 그냥 막연하게 대충 검색해서 간 곳이 천서리막국수 본점이었습니다 ㅎㅎ

저는 매운 음식을 잘 못먹어서 "일반 비빔 막국수"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일반인데도 불구하고 저한테는 상당히 매웠습니다 ㅎㅎ 그런데 매운걸 떠나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ㅎㅎ

 

맵지만 계속 손이 가는 그런 아주 맛있는 막국수였습니다 ㅎㅎ 여주를 가신다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다음은 천서리막국수 본점 근처에 경치가 좋은 "이포보"라는 곳이 있다고해서 가보았습니다.

 

*이포보 : 경기 여주시 금사면 금사로 40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다리 주변으로 해서 경치가 매우 좋았습니다 ㅎㅎ

바이크나 자전거 라이딩하시는 분들이 오시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리고 이포보 주변에는 캠핑장도 있었습니다. 가족들끼리 삼삼오오 모여서 캠핑을 즐기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이포보 주변을 기분좋게 구경하고, 갑자기 근처에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ㅎㅎ

얼마 전에 선글라스를 하나 사야지, 사야지 했었는데 온김에 잘됐다 싶어서 바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향하였습니다.

 

집 주변의 아울렛들은 가보았지만, 여주 아울렛은 처음가보고 워낙 이름을 많이 들었던 곳이라 ㅎㅎ 기대를 갖고 출발하였습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 경기 여주시 명품로 360

 

여담이지만 주소자체에 명품이 들어가네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들어가니 해외에 온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2019년에 잠깐 캐나다를 간적이 있었는데, 그때 캐나다에서 갔던 아울렛 건물 디자인과 느낌이 너무 비슷해서 마치

캐나다에 와 있는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ㅎㅎ

 

건물들도 너무 예쁘게 잘 지어놨고, 브랜드도 생각보다 많아서 참 괜찮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예쁜 선글라스를 저렴하게 사서 기분 좋은 마음으로 복귀했습니다 ㅎㅎ

 

답답할때 멀리 가기는 부담스러우니, 가끔씩 번개 느낌으로 여주를 다녀오는 것도 참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