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에 있는 핫한 카페를 다녀온 후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카페 이름은 바로 "인크커피"입니다.


*인크커피 가산점 :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7-20

  - 가디역에서 6번 출구로 나와서 도볼 5~10분정도 소요됩니다.


이곳이 인스타 등 각종 SNS에서 핫한 카페라고 해서 바로 가보았습니다^^

 

메인 입구쪽 부분입니다. 뭔가 옛 느낌이 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내부로 들어가면 왜 핫플레이스인지 단 번에 느낄 수 있었습니다. 내부가 너무 예쁘고 고급스럽게 잘 꾸며놓았습니다. 

1층 들어가서 오른쪽을 보면 이렇게 제조하는 곳이 따로 마련되어있습니다. ㅎㅎ 

커피 공장에 온 것 같아 신기했습니다.

 

1층 가운데는 이렇게 멋진 장소가 있습니다. 마치 가운데 호수가 있는 느낌도 들고, 굉장히 세련된 느낌을 주었습니다.^^

 

1층에는 커피와 빵을 주문하는 곳이 있고, 그 외에 이렇게 잼과 모자 등의 기타 여러가지 물품들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인크커피 가산점은 지하 포함해서 총 5개의 층으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불빛도 들어오고 계단도 참 예쁘죠^^?

 

 

여기는 2층이고 테라스가 위치해 있어 밖에 나가서 바람을 쐬면서, 햇볕을 쬐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었습니다.

얼핏 보니, 옛날 목욕탕을 리모델링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이 곳은 3층입니다 ㅎㅎ 3층도 굉장히 넓고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아래 사진은 마지막 4층 사진입니다. 안에서 마시는 것이 답답하거나 바깥을 구경하거나, 시원한 공기를 마시면서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2층 테라스나 4층에서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이건 4층을 세세히 구경하고 있는 저 입니다^^ㅎㅎ

 

인크커피 가산점을 다녀오고 나서 느낀 점은 핫플은 괜히 핫플이 아니라는 것이었습니다.

 

시설 너무 예쁘고, 고급스럽게 잘 되어 있었고 전반적인 시설들이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내부 조명과 여러 시설들이 잘 어우러져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맛있는 점심이나 저녁을 먹고,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을 때 이 곳이 완전 제격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시간 되실 때 꼭 한 번 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