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포에 위치한 핫한 북카페를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오늘 소개드릴 북카페는 카페 내에서 한강 뷰를 볼 수 있는 뷰 맛집입니다.

 

*채그로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4다길 31


저 큰 건물 대부분을 채그로에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북카페도 있고, 레스토랑도 있고, 스터디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습니다.

 

위 사진들을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 그러면 본격적으로 북카페 탐방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저는 우선 엘리베이터를 타고 조용한 9층으로 향하였습니다.

 

엘리베이터를 내려서 우측을 보면 이렇게 멋진 한강 뷰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뷰를 보면서 공부나 독서를 할 수 있습니다^^.

 

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 공간이 8층, 9층 이렇게 2군데나 있었습니다. 편하신 곳에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야외 테라스도 있어서 안에서 공부하다가 답답하신 분들은 잠깐 나와서 바람을 쐐면서 공부하시거나 책을 읽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내부로 들어가면 바로 쌓여있는 책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편하게 읽고 싶은 책을 들고가서 자리에서 읽으시면 됩니다.

 

9층만 보더라도 공간이 굉장히 넓고 쾌적하며, 책의 종류도 다양하여 좋았습니다.

 

 

바깥 뷰를 보면서 ㅎㅎ 책을 읽으니 참 기분이 좋았습니다.

밤이 되면 뷰가 더 기가막힌다고 합니다. 기회가 되시면 밤에 가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9층은 공간이 위에 하나 더 있었습니다. 9-2층 또는 10층 느낌의 공간이었습니다.

 

이 곳에서도 책을 읽을 자리들이 많아서, 좀 더 높은 곳을 좋아하시는? ㅎㅎ 분들이 있으시면 위 공간에서 책을 읽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8층으로 가보겠습니다^^.

8층에도 이렇게 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8층에도 이렇게 공간이 많았습니다. 창문 뒤로 보이는 한강뷰 너무 멋있죠? ㅎㅎ

 

8층 테이블에는 특이하게, 잠시 공부는 멈추고 음료마시고 대화를 하라는 문구가 적힌 안내판이 있었습니다^^ㅎㅎ.

 

8층 안쪽에도 9층 처럼 서적들이 꽤 많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책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너무나 행복한 공간이었습니다.

 


이렇게 8층을 쫙 구경한 후 다시 9층으로 올라와서 음료를 하나 주문하고 책을 하나 집어들고 자리에 앉았습니다.

저는 항상 부자가 되길 갈망하는 사람으로써 ㅎㅎ 1%의 사람이 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은 ㅎㅎ 책을 골라서 읽어보았습니다.

 

책을 읽다가 좋은 구절이 있어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스스로 할 수 있다고 믿는 자는 승리한다!"

너무 맞는 말이면서 좋은 말이여서 사진으로 찍어서 스마트폰에 보관하여 가끔씩 보고 있습니다^^.


요새 시간이 날때마다 서울 전 지역의 좋은 책방, 북카페, 서점 등을 돌고 있습니다.

 

책 관련된 곳이 비슷할거라는 선입견이 있었는데, 여러 책방을 돌아다니면서 다양한 책방 등을 보면서 생각이 짧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너무 예쁜 책방, 서점, 북카페들이 많아서 얼마나 좋은지 모릅니다. 저의 책 탐방은 계속될 것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