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짧게 서울의 맛집 하나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서울 종로구에 위치"우육면관 청계천점"입니다.

이 음식점은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미슐랭가이드에 선정된 맛집입니다.

 

정확하게는 미쉐린가이드 입니다. 과거에는 미슐랭가이드로 불렸으나, 현재 "미쉐린가이드"로 확정되었습니다.

따라서, 미슐랭가이드 선정이라는 말은 맞지 않는 말이고, 미쉐린가이드 선정이라는 말이 옳은 말입니다.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음식점 정보]

*우육면관 청계천점 :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75-2

*오픈시간 : 매일 11:00 - 20:00 (준비시간 14:30 ~ 17:30) 

 


 

아래 사진을 보시면 미쉐린가이드에 선정되었고 "빕구르망 선정"이라고 되어있습니다.

미쉐린가이드에서도 선정등급이 조금 나눠집니다. 아래 등급표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우육면관 청계천점은 위 등급표에서 노란색음영인 "빕 구르망"에 선정된 맛집입니다. 간단하게 말하면 가성비 좋은 식당이라는 이야기입니다^^

가게 정면사진인데, 모습이 정말 맛집처럼 생겼죠? ㅎㅎ

 

맛집인 만큼 손님들이 많을 것 같아서, 오픈시간인 11시에 딱 맞춰서가서 1등으로 음식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메뉴는 비교적 간단하였습니다. 그래서 바로 대표메뉴인 우육면특을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비쥬얼이 정말 예술이죠? ㅎㅎ 국물을 먹어보면 진한 고기육수의 맛이 느껴지고 속이 따뜻해집니다 ㅎㅎ

면 또한 쫄깃해서 순식간에 음식을 헤치워버렸습니다 ㅎㅎ

 

저는 이곳을 날씨가 춥지 않을 때 갔었는데, 늦가을이나 겨울쯤 조금 추울 때 방문한다면 훨씬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금 날씨가 쌀쌀해지고 있으니 방문하셔서 따뜻하고 구수한 우육면을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