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방문한 곳]

1. 삽교호

2. 맛집 (서유기 짬뽕)


오늘은 충남 당진을 다녀온 이야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항상 긍정적으로 살려고 노력하지만, 가끔은 그 노력으로도 잘 해결이 안되는 때도 종종 있습니다.

 

답답한 마음을 조금 가지고 있는 그 때, 친구가 그러면 멀지 않으니 당진에 삽교호나 가서 "바람이나 쐬고 와"라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또 바로 출발하였죠^^

 

가는 와중에 너무 배가 고파서 구경은 둘째치고, 맛집을 물어보았습니다 ㅎㅎ

삽교호 근처에 "서유기짬뽕"이 굉장히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서유기짬뽕 : 충남 당진시 신평면 삽교천3길 60

 

확실히 맛집이라고 느꼈던 것이, 가게 주변에 차들이 빼곡히 주차가 되어있더라구요 ㅎㅎ

들어가자마자 짬뽕집이니 바로 짬뽕을 시켰습니다 ㅎㅎ

 

ㅎㅎ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얼큰하고 맛있었습니다 ㅎㅎ

국물에서 불맛이 나서 더욱 좋았습니다! 전날 술 한잔하고, 해장으로 먹었으면 정말 최고였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저는 혼자가서 주문을 못했지만, 이 서유기짬뽕 집에서는 짬뽕도 맛있지만, "쟁반짜장"이 맛있는 걸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혹시나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과 가서 드시면 쟁반짜장을 드셔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얼큰하고 맛있게 먹고 바로 앞에 있는 삽교호로 구경을 갔습니다 ㅎㅎ

 

*삽교호 : 충남 아산시 인주면 문방리 703

*삽교호 함상공원 : 충남 당진시 신평면 삽교천3길 79 삽교호함상공원

 

위 주소를 보면 당진이라고 했는데, 네이버에 "삽교호"만 치면 아산으로 나옵니다.

 

삽교호라는 호수가 당진과 아산사이에 위치해 있어서 그렇습니다. 사람들이 자주 가는 곳은 삽교호 함상공원 근처

위에 적은 "삽교호 함상공원"주소를 치고 구경가시면 됩니다!

 

 

제가 갔었을 때는 바람도 선선히 불고 구경하기 딱 좋았습니다 ㅎㅎ

말 그대로 바람쐬러 갔는데, 정말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줘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저기 보이는 분홍색 구조물 안에 여기온 놀러왔던 연인들, 친구들의 장난섞인 낙서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ㅎㅎ

 

 

답답한 마음이 컸었는데, 시원한 바람이 맞으면서 바다멍을 때리니 ㅎㅎ

잡생각들이 없어지고 마음이 편안해 졌습니다 ㅎㅎ

 

답답하고 스트레스가 심할 때, 이렇게 아무생각없이 훌쩍 멀리 나와서 바람을 쐬는 것이 여러모로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