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 이전에 다녀왔던 즐거운 제주도 여행기록을 공유해볼까 합니다.

 

여행기간은 2박 3일로 12월 27일에 갔다가 새해가 넘어가기 직전에 돌아왔던 여행입니다.

친구와 2명이서 갔는데, 여러가지 다양한 경험을 했어서 기억에 많이 남습니다.

 


여행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여행일정]

1일차 - 고기국수맛집

2일차 - 은희네해장국 > 섭지코지 > 승마체험 > 천지연폭포 > 카카오본사

3일차 - 성산일출봉 > 복귀

 

1일차 저녁 늦게 도착하고, 3일차 아침일찍 복귀하는 일정이여서

2일차에 정말 열심히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열정을 불태웠습니다^^

 

하나 하나 전부 열거하면 너무 지루해질 수 있으니, 엑기스 위주로 내용을 공유해볼까합니다^^.


[1일차] 고기국수맛집

 

고기국수 맛집 "월정국수"

 

*월정국수 : 제주 제주시 구좌읍 월정3길 6

 

오후 늦게 도착해서, 렌트카를 간신히 빌린다음에 바로 저녁을 먹으러 고기국수 맛집인 "월정국수"로 향하였습니다.

그런데 이게 왠걸....ㅠㅠ 저녁 늦게라 정신이 없기도 했고, 너무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다보니...

 

가장 중요한 음식사진을 안 찍었네요... 사진은 없지만,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강하게 있습니다.

기회되시면 꼭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1일차는 정말 정신이 없었습니다.

숙소 사진도 안 찍고, 가자마자 짐을 내리고 잠자기 바빴네요...

 

제가 갔던 숙소는 게스트하우스였고, 밤마다 저녁파티를 열어서 게스트하우스에 머무시는 분들끼리 친목을 다지게 해주는 아주 재미난 곳이였습니다 ㅎㅎ

 

아쉽지만... 1일차는 사진을 많이 못 찍어서 ㅠㅠ 여기까지만 안내를 하고 바로 2일차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2일차] 은희네해장국 > 섭지코지 > 승마체험 > 천지연폭포 > 카카오본사

 

이번 2박 3일 제주도 여행 중 가장 열심히 보냈던 시간은 바로 "2일차"입니다^^

 

우선 전날에 자기 전에 마셨던 술 때문에 ㅎㅎ

해장을 하기 위해서 해장맛집을 찾아서 방문하였습니다.

 

바로 "은희네해장국"이라는 해장국 맛집이였습니다.

 

*은희네해장국 : 제주 제주시 고마로13길 8

 

비주얼을 보면 아시겠지만, 기가 막힙니다^^

아주 얼큰하니 속이 확 풀렸습니다. 해장을 통해 2일차를 달리기 위한 준비를 제대로 할 수 있었습니다^^


해장을 하고 달려간 곳은 그 유명한 "섭지코지"입니다.

 

*섭지코지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해안가 근처에 있는 섭지코지를 가니, 그 뷰가 정말 기가막혔습니다.

바닷가와 이어진 섭지코지 뷰가 참 그림 같죠? ㅎㅎ

보기만해도 속이 뻥 뚫리고 가슴이 시원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사람들이 이 돌탑 옆에서 사진들을 많이 찍으시길레 ㅎㅎ 어떤 건지도 모르고 따라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좋은 기운을 받았을거라고 추측해봅니다 ㅎㅎ

 

 

섭지코지 구석 구석에는 정말 멋진 곳들이 많았습니다. 

멋진 자연경관, 멋진 인조건물 등 자연도 아름답고, 사람의 손에 만들어진 건물도 아름답고

많은 것들이 아름다웠습니다^^

여기는 레스토랑을 운영하더라구요. 

뭔가 사랑하는 연인과 분위기를 내기에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 기회되면 꼭 가볼 생각입니다^^.

 

*민트 레스토랑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섭지코지로 93-66

 

그리고 섭지코지에!!

승마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이 있더라구요^^

 

금액이 5천원 밖에 되지않아서, 바로 지불하고 승마를 경험했습니다^^!

잠깐이었지만, 신선한 경험을 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말에 타면, 앞에서 직원 분께서 천천히 말을 끌어서 한바퀴 크게 돌아주십니다.

 

한 5분 ~ 10분정도 탔던 것 같습니다^^


이렇게 열심히 섭지코지를 열심히 구경하고, 맛있는 흑돼지를 먹고

그 유명한 "천지연폭포"로 향하였습니다.

 

*천지연폭포 : 제주 서귀포시 천지동 667-7

 

천지연폭포를 갔을 당시 크리스마스 시즌이였는데 ㅎㅎ

입구에 있는 돌하루방에 산타옷을 입혀놓으셨더라구요 ㅎㅎ 너무 귀여웠습니다^^

이 길은 천지연폭포로 향하는 길인데 ㅎㅎ 

사진이 잘 나올 것 같아서 ㅎㅎ 친구와 한 컷트씩 찍었습니다^^

 

이 곳이 천지연폭포 메인장소입니다 ㅎㅎ

너무 아름답고 예쁘죠? ㅎㅎ 얼굴은 부끄러우니 가렸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폭포사진을 찍는데 ㅎㅎ...

찍고나니 재밌는 모습이 사진에 찍혀서, 사진을 보고 한참을 웃었습니다 ㅎㅎ

 

사진 오른쪽에 보시면 ㅎㅎ 말 가면을 쓰신 여성분이 ㅎㅎㅎㅎㅎㅎ

저 분 덕분에 천지연폭포에 좋은 추억을 더 쌓을 수 있었습니다^^

 


천지연폭포를 다 구경하고나니 허기가 져서, 맛있는 분식을 먹고 

조금 쉬다가

 

제주도에 있는 우리나라에서 엄청 유명한 회사인 "카카오" 본사를 구경갔습니다!

도착하고보니 너무 늦게와서 ㅠㅠ 본사의 모습을 온전히 담지는 못해서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카카오 본사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첨단로 242

 

어둡긴하지만 그래도 멋있어보이죠? ㅎㅎ

 

건물 쪽으로 다가가보니

카카오샵이 있어서 바로 들어가보았습니다^^

제주도답게 돌하루방 카카오도 있더라구요^^ㅎㅎ

 

이건 어른들을 위한 소주잔 ㅎㅎ 구매충동이 크게 일었지만 꾹 잘 참았습니다...ㅎㅎ

 

마지막으로 메인 입구에서 카카오돌하루방 사진을 찍었습니다^^ㅎㅎ

한바퀴 쭉 돌면서 든 생각이 밝은 낮에 왔으면 훨씬 좋았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혹시나 카카오본사 구경을 가시려고 하시는 분들은 꼭 낮에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2일차 여행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정말 스피드하게 이곳 저곳 많이 다녀서

숙소에 들어가니 정말 많이 피곤해서, 바로 꿈나라로 가버렸습니다...ㅎㅎ

 

더군다나 3일차 마지막 날에는 성산일출봉에서 일출을 보기로해서 빨리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3일차] 성산일출봉 > 복귀

 

일출을 보기위해서 아침일찍 일어나서 짐을 정리하고

 

바로 성산일출봉으로 향하였습니다!

 

*성산일출봉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리 1

 

해가 뜨기 전이라 정말 어두웠지만, 저희와 같이 일출을 보기 위해서 움직이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그 어둡고 추운데도 사람들이 일출을 보기위해서 성산일출봉으로 열심히들 올라가는데 다들 대단했습니다 ㅎㅎ

 

아래 사진들은 해가 올라와서 점점 밝아지는 모습을 보실 수 있게 순차적으로 찍어보았습니다.

ㅎㅎ 어두웠다가 마지막에는 멋진 햇빛 ㅎㅎ 참 멋있죠?

저 해를 보기위해서 꼭대기에서 벌벌떨면서 얼마나 기다렸는지 모릅니다.

 

그래도 막상 해를 보니, 기다리면서 쌓였던 화가 눈 녹듯이 사라지며 기분이 참 좋아졌었습니다.

뭔가 올해는 대박날 것 같고 운이 탁 트일 것 같다는 근거없는 생각이 ㅎㅎ 스멀스멀 올라와서 좋았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성산일출봉도 뷰가 참 기가막혔습니다.

 

제주도 겨울여행을 가시는 분이라면, 조금은 춥고 힘들 수 있지만

아침 일찍 일어나서 성산일출봉에서 일출을 경험하시는 것을 꼭 추천드립니다.

 

행복하고 좋은 기운을 가득 받는 기분이여서 정말 좋았습니다^^


아쉽지만 2박 3일의 짧은 여행이였기에, 많~~~은 곳을 다니진 못했습니다.

 

다만 1일 연차쓰고 금/토/일 or 토/일/월 

이런 식의 코스로 여행가신다면 제가 다녀온 코스를 추천드립니다.

 

짧지만 그래도 나름 다양하고 많은 곳을 다녀와 사진을 볼 때마다 기분이 좋고

지금도 좋은 추억이 되어서, 일을 하다 힘들때 힘을 얻곤 합니다^^

 

열심히 사는 것도 좋지만, 가끔은 이렇게 시간을 내어서 여행을 다녀오는 것이

인생에 참 큰 힘이 되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